<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시작> <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종료> <Rusty Lake Hotel> 러스티 레이크 호텔 공략(4) - 꿩
본문 바로가기
Rusty Lake/Rusty Lake Hotel

<Rusty Lake Hotel> 러스티 레이크 호텔 공략(4) - 꿩

by 구미곰 2018. 7. 25.
반응형
SMALL


일곱번째 시리즈 Rusty Lake Hotel 의 네번째 공략 꿩편 을 써볼게요 ~



호수가 빨갛게 물든 밤이 되면 시작합니다



비둘기 편에서 이미 꿩 요리의 첫번째 재료 화이트 와인을 얻었으니 

바로 꿩의 방으로 가볼게요 ~



박쥐 옆에 있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가줍니다



3개의 방 중에 가운데에 있는 ROOM 3 가 꿩이 머물고 있는 방입니다

yes 를 눌러서 들어가줍니다



Room 3 Ms. Pheasant

룸 3 꿩



방에 들어가면 꿩이 다소곳이 서 있네요



Please take my picture !

사진을 찍어 주세요!



옆으로 넘어가줍니다

소형 연극장 옆에 있는 사진 오일을 얻어주세요



시계에 우측 상단에 있는 잎파리를 눌러줍니다



타임이 자랍니다

얻어주세요



타임은 꿩 요리의 두번째 재료입니다



책상을 보면 판 같은게 있네요



사진 오일을 뿌려줍니다


서랍에 있는 마른 유리 접시도 얻어주세요



마른 유리 접시를 오일에 담구었다가 빼주세요

그럼 젖은 유리 접시가 됩니다



옆으로 넘어가면 사진기와 빈 액자가 보이네요



사진기에 젖은 유리 접시를 넣어줍니다



빈 액자를 보면 금 열쇠가 있네요

얻어주세요



옆으로 넘어가면 빈 액자가 두나 보이고 잠긴 곳이 두 군데나 있네요



서랍장 맨 밑에서 붓을 주워줍니다



여기서 돋보기를 주워주고



맨 위에는 성냥이 있으니 주워줍니다



창문을 열고 기다리면 손이 올라옵니다


닫아주면 손이 찧어서 피를 남깁니다

피에 붓을 사용해줍니다


아까 빈 액자에서 얻은 금 열쇠는 여기를 열 수 있습니다

안에 있는 모자를 얻어주세요



꿩에게 모자를 씌워줍니다



그러면 양 옆에 있는 조명 중 한쪽이 켜집니다

뒤에 브로마이드도 펼쳐주세요



시계 밑에 있는 액자에 여러가지 표식이 있습니다

지금은 'Lady in Blue' 입니다



표식과 똑같이 붓으로 그려줍니다

잘못 그렸을 때는 옆에 사용하면 됩니다



조명이 둘 다 켜졌네요 !


이 상태로 사진을 촬영하면 십자가 아앞에 있는 해골처럼 나옵니다

사진을 얻어주세요

- 사진 찍는 방법은 옆에 빨간 스위치를 누르면 됩니다



빈 액자 3개 중에 아무 곳이나 걸어줍니다

십자가에 새겨져 있는 작은 표식들 보이나요 ?

돋보기로 봐도 되는데 잘 보이는 편이니까 넘어갑니다



똑같이 순서대로 입력주세요



열리면 안에 까마귀 가면이 있습니다

얻어주세요



꿩에게 까마귀 가면을 씌워줄게요 ~



그럼 조명 중 하나가 켜집니다



두번째는 'Mr. Crow' 입니다



똑같이 그려주세요



그럼 나머지 조명이 켜지는 걸 볼 수 있네요



잊지말고 젖은 유리 접시를 넣어줘야 합니다



사진을 찍으면 Mr, Crow 가 나오네요

사진을 얻어줍니다



빈 액자에 꽂아줍니다

왼쪽 나무에 뭔가 있네요 


돋보기로 보면 시계입니다

3시 30분을 가르키고 있네요



시계에 3시 30분을 가르키게 하면 작은 밀방만이가 똑 떨어집니다

얻어주세요



소형 연극장을 열고 눌러주면 작은 인형 두 개가 나옵니다



왼쪽 인형에게 밀방망이를 줍니다



누르면 오른쪽 인형을 때리는데 열심히 때리다보면 위에서 작은 도끼가 내려옵니다

얻어주세요



오른쪽 인형에게 도끼를 준 후 열심히 눌러서 때리면

왼쪽 인형은 얼굴이 없어지고 작은 횃불이 튀어나와 있습니다

얻어주세요



왼쪽 인형에게 횃불을 준 후, 성냥으로 불을 붙여줍니다



누르면 오른쪽 인형에게 불이 붙습니다



한 번 눌러주면 다 타버리고 금 열쇠가 있네요

얻어줍니다



여기에 금 열쇠를 사용하면 열립니다

안에는 올빼미 가면이 있네요

얻어줍니다



꿩에게 올뺴미 가면을 씌워주면



조명 하나가 켜집니다


세번쨰 'Mr. Owl' 입니다



똑같이 그려주세요



그럼 나머지 조명이 또 켜집니다



젖은 유리 접시를 넣고



사진을 찍으면 Mr. Owl 이 나옵니다

사진을 얻어주세요



빈 액자에 사진을 걸어줍니다

와이셔츠에 뭔가가 있네요


돋보기로 보면 점들이 나타나 있습니다



철판 있던 책상에 오르골을 열어주세요 ~



Mr. Owl 의 와이츠에 있던 점들과 똑같이 만들어줍니다



빨간색 손잡이를 누르면 오르골이 시작됩니다

노래가 끝나면 은 열쇠가 나오니 얻어주세요



은 열쇠로 이 상자를 열면 안에 총이 들어있습니다

얻어주세요



꿩에게 총을 주면 자기 목을 겨냥합니다



젖은 유리 접시를 넣고



사진을 찍으면 꿩은 사라지고 피만 있습니다



자살을 해 죽어버린 꿩



꿩 가슴살을 얻었고 이로써 꿩 요리의 모든 재료가 충족되었습니다 !



A new dawn

새로운 새벽



호수도 다시 맑아지고 날도 밝았습니다



요리하기 전에 여기서 레드 와인 집어주세요



멧돼지 요리의 첫번째 재료 화이트 와인입니다



주방에 가서 꿩 요리를 요리해달라고 합니다

yes 를 눌러주세요 ~



현란한 솜씨로 요리해주는 주방장



The 4th Dinner

번째 저녁 식사



4일만에 혼자 남았네요



The Verdict

판결



재료 3개로 인해 별 3개 얻었습니다 !



The night falls 

The guests go to their rooms

밤이 되어 손님들은 그들의 방으로 간다


이렇게 Rusty Lake Hotel 공략(4) - 꿩 끝났습니다

다음에는 Rusty Lake Hotel 공략(5) - 멧돼지로 돌아올게요 ~



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