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시작> <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종료> <cube escape - seasons> 큐브 이스케이프 - 시즌 공략 (2) 여름
본문 바로가기
Rusty Lake/Cube Escape

<cube escape - seasons> 큐브 이스케이프 - 시즌 공략 (2) 여름

by 구미곰 2018. 7. 14.
반응형
SMALL


첫번째 시리즈 cube escape : Seasons 의 두번째 공략을 써볼게요 ~



이번에는 1971년에 일어난 Summer 여름의 기억을 볼게요 !



Summer 1971 What do i remember ?

여름 1917년에 내가 기억하는 건 ? 이라고 나와요

봄 처음 볼 때랑 똑같은 문구네요 !



봄과 다르게 되게 어두운 방 안을 보여주네요

시계는 아직도 잠겨있습니다



초록색 서랍장을 보면 만원경과 좌측 하단에 사진조각이 있네요

얻어줍니다



드라이버와



성냥을 얻어줍니다



화분에는 이상한게 삐죽 튀어나와있는데
한 번 눌러줘볼까요 ?



손가락이 튀어나오고 있습니다
계속해서 눌러준다면



화분이 빨갛게 물들고 무언가 달라는 듯한 손짓을 하고 있네요
계속 눌러주면 손가락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는데



사진조각을 툭 줍니다



전화기에선 'There will be blood' 피가 있을 것이다 ?

라는 알 수 없는 말을 합니다



시계를 누르면 사진조각 하나를 발견 할 수 있어요 ~



옆으로 가서 커텐을 펼치면 아니나다를까 밤이네요



창문을 보면 달이 둥둥 떠 있습니다
망원경으로 봐볼게요



잉, 달에 창문이 달려있습니다



여성이 서 있고 창문에는 1487이 좌우반전 된 게 보이네요
뒤에 누가 서 있는 것 같습니다



갑자기 여성을 찌르면서 창문에 피가 튀기네요
bgm이 갑자기 바뀌니까 심장이 약하신 분들은 미리 소리를 조금 낮춰두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..



결국은 창문 전체가 피로 덮혀 있고 숫자밖에 보이는 게 없어집니다



옆으로 가면 봄과 달라진 건 봄에 완성한 액자가 여기에 달려있는거네요



눌러도 아무것도 변하지 않습니다



옆으로 가면 오디오에서 테이프를 넣는 카세트기로 바꼈네요
세월이 지났다는 걸 알려주는 것 같아요
푸른색 탁자에 올려져 있는 건 뭔지 잘 모르겠네요



카세트기 위에는 콘셉트가 있으니 얻어주세요 ~



메모지에는 새로운 메모가 하나 추가 됐네요
'Remember that song ?' 이 노래 기억나 ? 라는데
지금 나오고 있는 bgm 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



액자를 두는 곳에는 카세트기가 있으니 얻어주세요
양초는 봄에 비해 많이 녹아내렸는데 이것도 세월이 흘렀다는 걸 알려주려고 한 것 같네요



이 요상한 기계는 뒤에 콘셉트 부분이 아예 뜯겨져 나가 있네요
벽에는 금이 간 것 처럼 되어 있습니다



콘셉트를 이어주고 드라이버로 고정해주면 됩니다



꽂아주고 스위치를 키면 ~



레이저 같은게 나오고 하단에 화살표로 표시가 되어있는데
사진조각이니 얻어줍니다



카세트기에 카세트를 넣어 볼까요 !
그러면 노래가 나오는데 한번 더 눌러주면



카세트가 망가져서 필름들이 마구 뿜어져나옵니다




필름을 나무 대신에 벽난로에 넣은 후에 불 붙여줄게요



양초에 불 붙여주고



액자에 아까 모은 사진 4조각을 넣어주면
호수의 모습이 나옵니다



하비가 있던 방으로 가서 불을 켜줍니다



전등 위에 열쇠를 얻어줍니다



꽁꽁 닫혀 있던 이 서랍장 열쇠입니다



아까 달에서 본 1487 숫자를 넣어주면 열립니다 ~



안에는 살아서 꿈틀대는 새우 한마리가 있네요



여기 오븐을 드라이버로 열어주신 후에



새우 넣고 가스불 키고 성냥으로 불 붙인 후에 닫았다 열어주시면 돼요



안에는 아까 사진으로 완성한 액자랑 똑같은 호수가 있습니다


호수 한 가운데에 누군가가 서 있네요
한 번 눌러줍니다



갑자기 까만색 사람으로 바뀌네요
달에 있던 여성을 죽인 사람일까요 ?



사라졌다가



까만 큐브로 돌아옵니다



액자 젖혀서 큐브를 꽂아주시고



테두리의 네모를 눌러주시면
방이 밤이 되었다가



또 누르면 테두리의 네모 안으로 들어갑니다



또 눌러주면 메인화면으로 돌아옵니다 !
다음 공략은 Fall 1971년에 일어난 기억들의 대한 공략으로 돌아올게요 ~~




반응형
LIST